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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s Make Them Happy

메트라이프생명의 임원들의 서비스 약속과 다짐, 고객을 행복을 위한 여정의 시작입니다.

지난 34년의 긴 시간 동안 메트라이프생명은 시장 환경과 라이프스타일 변화 등 시대의 흐름에 따라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생명보험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며 고객의 건강과 자산을 보호해 왔습니다.

이처럼 고객의 관점에서 가장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메트라이프생명의 모든 임직원과 Agent는 생명보험이 고객의 삶에 미치는 영향과 가치를 생각하며 고객 중심 문화를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가치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경청 고객의 의견과 권익을 소중히 여기겠습니다!

보호 고객의 자산과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겠습니다!

소통 고객에게 정확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역량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보험료를 잘 운영하여, 필요한 시기에 약속한 보장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건전하게 관리합니다."

 

Finance | 정의선 부사장

고객이 미래에 필요한 보장을 받기 위해 납입하는 소중한 보험료를 잘 운영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시기에 약속한 보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건전하게 관리하는 것이 저희의 역할입니다. 이를 위해 경제 환경에 따라 적정한 책임 준비금을 쌓고, 비용을 정직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혹시 모를 외부적인 위기에 대응할 수 있도록 적절한 수준의 자본 여력을 유지하는 것이 저희의 업무입니다.

고객이 납부한 보험료가 적합한 곳에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자원을 배분하고, 갑자기 닥칠 수 있는 경제 위기에도 고객에게 제공한 보장의 약속이 지켜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영업 조직을 만들겠습니다."

 

CA Channel | 김성환 부사장

메트라이프의 Agent인 FSR은 보험 본연의 가치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메트라이프의 얼굴이며, 고객의 재정적 안정을 지원하는 인생의 동반자입니다. 고객에게 차별화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Global Sales Professional을 지속적으로 양성하는 것이 CA 채널의 미션입니다.

CA 채널은 업계 최저 불완전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CA 채널이 가장 고객 지향적인 보험영업 조직임을 증명하는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영업 조직을 만들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항상 우선이라는 마음을 갖고자 합니다."

 

Legal | 백채은 전무

보험상품은 고객과의 긴 약속입니다. 만약을 대비해 가입한 상품이기에, 고객이 보험금을 수령하는 시점은 가입 후 수년, 또는 수십 년이 지난 후가 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오랜 시간을 두고 쌓아 온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담은 약관을 해석할 때, 혹은 복잡한 법규 또는 판례를 적용할 때, 저희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늘 우선시하는 마음을 갖고자 합니다.

 

"고객 친화적인 디지털 경험과 안정된 시스템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IT | 박흥철 전무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의 흐름에 맞춰 메트라이프와 함께하는 모든 고객이 메트라이프의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쉽고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인 디지털 경험과 안정된 시스템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업계 최상위권인 메트라이프의 운용수익률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nvestment | 윤중식 전무

약속한 보험금과 환급금을 차질 없이 지급하기 위하여, 납부하신 보험료를 철저히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있습니다.

변액보험 고객을 위해서는 펀드의 수익률 향상을 위해 노력하여 고객의 자산 증식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상위권인 메트라이프의 운용수익률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케팅은 사랑하는 사람을 대하듯이 고객에게 관심을 가지고,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고객의 눈으로 나를 바라보는 일입니다"

 

Marketing | 전원태 전무

최고의 마케팅은 사랑하는 사람을 대하듯이 고객에게 관심을 가지고,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고객의 눈으로 나를 바라보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저희가 하는 모든 일들은 이처럼 하나도 빠짐없이 고객을 섬기기 위한 것입니다. 일상의 업무 속에서 이를 중심에 두고, 매일 반복되는 일 가운데 항상 기억한다면, 고객은 메트라이프생명을 더 많이 알게 되고, 더 깊이 신뢰하고, 더 오래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거액의 광고비보다 더 효과적이고, 오래가는 메트라이프 브랜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내가 가입하고 싶은 상품’을 만들어 ‘더욱 친숙하고 이해하기 쉽게’ 전합니다.

 

CPC(Customer-Product-Channel) | 조기상 전무

“내가 가입하고 싶은 상품을 만들자!”

메트라이프생명 신입사원 시절부터 보험상품을 개발할 때마다 늘 가슴 속에 품고 있던 생각입니다. 고객에게 정말로 필요한 상품이 되기 위해서는 그 누구보다 해당 상품의 개발자 스스로 가입하고 싶은 상품이어야 합니다. 지금도 이러한 마음을 담아 상품을 전달하고자 노력합니다. 

“보험을 더욱 친숙하고 이해하기 쉽게!”

자칫 어렵다고 생각하기 쉬운 보험상품을 고객이 더욱 친숙하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딱딱한 약관 내용을 이해하기 쉬운 안내자료와 동영상 등으로 재구성하여 고객이 보험상품을 제대로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고객의 생각에서 시작합니다."

 

Operations | 김수연 전무

저희가 하는 모든 업무는 고객분들과 직접적으로 맞닿아 있습니다.

보험 상품의 가입에서 시작하여, 매월 보험료를 납입하며 계약을 유지하고, 사고가 발생하였을 땐 보험금 청구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잘 파악하고, 거기에 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긴 약속.  고객 곁에서 고객의 생각으로 지켜 나가겠습니다.

 

"신뢰받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Compliance | 김지은 전무

메트라이프의 상품과 서비스는 고객의 긴 인생 여정 동안 제공되는 고객과의 약속으로 우리는 오랜 기간 고객의 신뢰를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회사가 제반 법 규정을 준수하고, 고객의 정보를 보호하며 임직원이 높은 윤리 의식을 바탕으로 업무를 수행하도록 함으로써 신뢰받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트라이프생명의 상품과 서비스가 파트너 GA Agent를 통해 더욱 정직하고 투명하게 고객에게 연결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GA Channel | 최용택 상무

고객의 이익과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파트너 GA의 Agent가 메트라이프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안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안한 메트라이프생명의 상품과 서비스가 제대로 관리되고, 중요한 순간에 제대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파트너GA의 Agent와 소통하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GA Agent가 오래도록 고객님의 파트너로 함께 할 수 있도록 Partner GA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GA Agent를 통해 고객과 연결되는, 사람이 중심이 되는 비즈니스가 가장 중요한 것임을 놓치지 않겠습니다.

 

"고객 접점이 되는 곳이면 어느 곳에서라도 메트라이프를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소통하겠습니다."

 

Communication and Business Service | 정은영 상무

보험은 고객들에게 생애주기에 맞는 적절한 보장과 재무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법규에 맞는 건전한 영업원칙을 준수하여, 고객이 본인에게 적합한 보험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또한 고객의 신뢰가 변함없이 지속될 수 있도록 회사 내 좋은 소식,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우리만의 강점을 지속적으로 전달하여, 고객 접점이 되는 곳이면 어느 곳에서라도 메트라이프를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소통하겠습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갑자기 문제가 생기더라도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Risk Management | 김원일 상무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외부 환경과 많은 이슈가 생기는 내부 환경까지.

긴 시간 동안 고객의 보장자산이 안전하게 관리 될 수 있도록 전사적이며 체계적인 위험관리를 해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갑자기 문제가 생기더라도, 그에 따른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노력하는 것이 저희의 임무입니다.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갖고 고객에게 더 나은 상품,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개발시키고 이를 위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HR | 사정혜 상무

앞으로도 직원들이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갖고 고객에게 더 나은 상품,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개발시키고 이를 위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또한 고객 접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정서적, 신체적으로 건강하게 일하면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고객에게 가슴 뜨거운 감동을 안겨줄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새롭고 의미 있는 혁신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혁신경영 (Korea CEO Office and Business Innovation) 
 |  김선회 이사

시장은 점점 더 빠르게 진화하고 있고, 고객의 눈높이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사려면 회사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고, 기존의 서비스도 업그레이드 해 나가야 합니다. 


“Happy Customer, Happy MetLife”


수 많은 회사 중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고객을 오래오래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새롭고 의미 있는 혁신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보다 많은 고객이 다양한 채널에서 자유롭게 메트라이프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A Channel | 김준호 이사

고객이 어떤 채널의 누구를 만나든 최적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은행과 자회사인 MFS(MetLife Financial Services)의 FP를 교육 및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특정 판매채널에 국한되지 않고 자유롭게 메트라이프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Always with you, building a more confident future”

언제나 당신 곁에, 더 든든한 미래를 위해”라는 회사의 목적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항상 고객을 중심에 두고 모든 일을 생각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소비자 보호라는 커다란 목표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소중한 만남을 쉼 없이 이어가겠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 왕철호 이사

저희는 고객의 기나긴 인생 여정의 동반자로서, 항상 낮은 자세로, 고객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 이를 서비스 향상의 원동력이자 회사 발전의 귀중한 밑거름으로 삼아, 소비자 보호라는 커다란 목표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고객과의 소중한 만남을 쉼 없이 이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