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콜센터만의 차별화된 전문 ARS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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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업무 및 ARS 서비스 :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당사 프라임플러스(Prime +) 고객의 경우 상담사 우선 연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65세 이상의 시니어 고객의 경우, 등록된 전화번호를 통해 콜센터로 전화 주시면 복잡한 본인인증 절차 및 ARS 메뉴 선택 없이 상담사 즉시 연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편안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시니어 전담 상담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상담사가 통화 중이거나 상담사 운영 외 시간에 전화주신 경우 ARS에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신속히 연락 드립니다.
당사 MetLife One(cyber.metlife.co.kr) 이용문의 및 문제 발생 시 상담사가 고객님의 컴퓨터 화면을 함께 보면서 이용 안내 또는 문제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콜센터(1588-9600)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메트라이프생명 콜센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보이는 ARS’를 소개합니다
콜센터 대표번호(1588-9600)로 전화 주시면 ARS 음성안내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직접 보면서 쉽고 편리한 AR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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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 비밀번호 신청방법
ARS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ARS 간편서비스를 통해 계약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후 등록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하거나 방문을 통해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 계약자 주민등록증과 등록 하실 은행 통장을 지참하여 가까운 지점 또는 고객플라자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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