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 ARS

간편한 무료상담 신청으로, 전문적인 보험 컨설팅을 받아 보세요!

신청하기

콜센터 & ARS

메트라이프생명 콜센터만의 차별화된 전문 ARS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운영시간 안내
 

상담사

  • 고객상담/지급/입금/변경 업무 : 평일 : 09시 ~ 18시(토요일 미운영)

 

ARS

  • 계약 관련 조회 : 평일 : 08시 ~ 22시, 토요일 : 08시 ~ 18시
  • 지급/입금 업무 : 평일 : 08시 ~ 22시(토요일 미운영)

※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콜센터의 특별한 서비스

콜센터의 차별화된 서비스

메트라이프생명 콜센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보이는 ARS’를 소개합니다

콜센터 대표번호(1588-9600)로 전화 주시면 ARS 음성안내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직접 보면서 쉽고 편리한 AR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RS 이용 안내

  • ARS 비밀번호와 계좌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ARS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지급업무의 경우 보안카드를 통해 안전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 특정일의 경우 ARS 서비스 메뉴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ARS를 이용하실 경우 시내요금이 부과되며, 휴대전화로 이용하시는 경우 개인별 이용요금에 따라 달라집니다.

ARS 간편서비스 메뉴

더 보기

상담사 연결 메뉴

더 보기

ARS 비밀번호 신청방법


ARS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ARS 간편서비스를 통해 계약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후 등록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경우, 가까운 지점 또는 고객플라자 방문으로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 계약자 주민등록증과 등록하실 은행 통장을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

장애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