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Life Story

MetLife Story

진정한 고객 중심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이기에,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보장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영업에 있어 가장 중요합니다

가업을 이어받는 2세대들이 한 번쯤 부딪혀야 하는 벽이 있다. 기존 부모 세대에서 운영해 왔던 방식을 어떻게 바꾸느냐 하는 것이다. 천덕물류 이진욱 실장은 제3의 방식을 선택했고, 철저한 분업화와 끊임없는 도전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CUSTOMER STORY

CUSTOMER STORY

전 세계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비엘사이언스 류동성 상무

자궁경부암은 조기 발견만 하면 완치율이 매우 높은 질환인데도 여러 가지 이유로 검사를 못 하거나 피하는 여성이 많다. 더 늦지 않게 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기 위해 (주)비엘사이언스가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