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보호체계

금융소비자보호체계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중심경영의 실천을 위하여 소비자보호 조직과 내부규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불만에 대해 신속한 처리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헌장

Always with Customer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은 '금융소비자보호'가 핵심 가치임을 인식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곧 우리의 미래임을 항상 염두에 두고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하나,  금융소비자의 가치와 권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나,  상품개발, 판매, 사후관리 전 과정에서 금융소비자의 관점을 반영합니다.

하나,  금융소비자의 민원과 불편은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며, 예방과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합니다.

하나,  회사의 제도와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금융소비자보호를 실천합니다.

하나,  금융소비자의 정보를 적법하게 활용하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하나,  취약금융소비자를 포함한 모든 금융소비자를 차별 없이 공정하게 대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