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

상품 및 혜택 : Collapsed
고객 지원 : Collapsed
회사소개 : Collapsed
간편한 무료상담 신청으로, 전문적인 보험 컨설팅을 받아 보세요!

신청하기

Prime+

메트라이프생명에서 선정한 최우수 고객님들에게 제공하는 VIP 서비스입니다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고객님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Prime+

메트라이프생명 Prime+ 고객은 메트라이프가 제공하는 최고의 보험계약 우대 서비스와 글로벌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트라이프 Prime+ 보험계약 우대서비스를 통해 대기 없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김OO(남, 51세, CEO)

신속하고 정확한 보험금 심사 서비스

나에게 맞는 상품 제안 및 신계약 심사절차 간소화

내가 원하는 시간에 가능한 콜센터 서비스

나만을 위한 Private한 고객플라자

보험계약 우대서비스 - 신속하고 정확한 보험금 심사 서비스

윤OO(남, 47세, 자영업)

너무 빠른 보험금 지급에 놀라 담당 FSR에게 문의하였더니 MetLife는 원래도 빠른 보험금 지급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지만 제가 메트라이프 Prime+ 고객이라 제 자녀의 보험 청구건까지도 가장 우선적으로 처리한다고 하더군요. 보험금 청구 자체를 처음 해보는 거라 어렵지는 않을까, 이것저것 서류가 많이 필요하지는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담당 FSR의 친절한 상담과 본사의 빠른 일 처리에 MetLife라는 회사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담당 FSR이 MetLife의 우수한 서비스에 대해 여러차례 얘기해 주었는데, 빠른 일 처리를 경험하고 나니 너무나 감사하고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험계약 우대서비스 - 나에게 맞는 상품 제안 및 신계약 심사절차 간소화

김OO(여, 39세, 자영업)

제가 문의한 달러경영인정기보험과 같은 상품이지만 협심증 수술 이력이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간편형 상품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일반형 상품과 비교했을 때 보험료가 다소 비싼 감은 있었지만 이 상품이 아니면 앞으로는 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최대 금액으로 가입하고 싶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내야 할 서류를 안내해달라고 하자 저와 같은 사업자들은 사업자등록증만 내면 추가 서류 없이 재정심사가 간소화된다고 하여 깜짝 놀랐습니다. 복잡할 것이라 예상했었는데 의외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어서 오랜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보험계약 우대서비스 - 내가 원하는 시간에 가능한 콜센터 서비스

이OO(여, 42세, 회사원)

점심시간 이후에 오후 2시쯤 통화를 하고 싶다고 요청하니, 시간에 맞춰 MetLife 콜센터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전문적이고 숙련된 메트라이프 Prime+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주었고, 현재 수익률에 대한 안내 뿐만 아니라 펀드를 변경할 수 있는 방법과 AI 펀드 매니지먼트를 통한 펀드 추천 방법 등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보통은 제가 직접 콜센터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ARS 안내를 기다리곤 하는데, 메트라이프 Prime+로 대기 없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받을 수 있어 좋았고,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험계약 우대서비스 - 나만을 위한 Private한 고객플라자

이OO(남, 47세, 법인 대표)

저는 예약 시간에 맞춰 선릉역에 위치한 MetLife 본사 고객플라자에 방문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제가 방문할 것을 미리 알고 계셨던 직원 분을 통해 고객 접견실로 바로 안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미 콜센터에서 제게 필요한 사항을 전달 받았는지 두 번 이야기할 필요 없이 제가 요청한 업무를 즉시 처리해 주었고, 이후 제가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추가적인 안내와 기념 선물까지 주었습니다. 다른 스케줄이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었는데, 전화 한 통으로 미리 예약하니 private하게 고객 접견실에서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메트라이프 Prime+ 컨시어지 서비스는 생활 전반에 걸친 국내 서비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어서 든든 합니다. 박OO (여, 49세, 전문직)

복잡하고 까다로운 소송도 믿고 맡길 수 있어요

내 자산에 대한 인생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내 아이에게 적합한 유학 컨설팅을 받고 싶어요

부동산 재테크를 제대로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요

결혼기념일 선물로 품절된 한정판 LP를 구할 수 있을까요?

여기는 해외입니다 응급 상황입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 복잡하고 까다로운 소송도 믿고 맡길 수 있어요

박OO(남, 57세, 사업가)

믿고 맡길 수 있는 변호사님과 함께 소송을 진행하며, 메트라이프 Prime+ 고객이기에 누릴 수 있는 우대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하나하나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는 모습을 보며 제 판단이 틀리지 않았음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 내 자산에 대한 인생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김OO(여, 47세, 자영업)

MetLife 담당 FSR님에게서 MetLife VIP 센터인 노블리치센터에 전문가들이 많고, 이 분들은 자산보다 자산에 대한 고객의 생각이나 가치관에 대해 우선을 둔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습니다. 저는 노블리치센터를 방문하여 전문위원님의 진심 어린 솔루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단지 세금에 대한 질문이나 솔루션이 아닌 저의 인생에 대해 주의 깊게 들여다 봐주시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전반적인 솔루션 상담은 물론 세금에 대한 저의 생각을 정리할 수 있어 정말 감사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 내 아이에게 적합한 유학 컨설팅을 받고 싶어요

이OO(여, 47세, 사업가)

아이에게 적합한 유학 로드맵을 제공하는 모습에 신뢰가 갔고, 메트라이프 Prime+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별도의 우대 서비스가 있어 만족스럽게 유학 수속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출국 준비는 물론 현지에서 아이에게 무슨 일이 생길 때마다 하나하나 잘 챙겨주신 덕분에 우리 아들은 지금 캐나다 아이들과 함께 공부하고 어울리며, 몸도 마음도 한층 더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 부동산 재테크를 제대로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요

백OO(여, 53세, 사업가)

계속 고민하던 차에 메트라이프 Prime+를 통해 부동산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떠올랐습니다. 컨시어지 상담원을 통해 전문가와 1대 1 컨설팅을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약속을 잡는 것이 어려운 컨설팅이었으나 메트라이프 Prime+ 고객이어서 제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이전에 만난 업체들과는 달리 본격적인 컨설팅 전부터 저의 재정상황, 투자 민감도 등 여러 부분을 꼼꼼하게 검토해 주시는 모습에 신뢰가 생겼습니다. 또한, 바쁜 저를 대신해 적합한 매물을 직접 알아봐 주시고 매도, 매수 시에도 동행해 주었습니다. 6개월이 지난 지금, 결과를 보니 너무나 만족스러워 메트라이프 Prime+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 결혼기념일 선물로 품절된 한정판 LP를 구할 수 있을까요?

강OO(난, 45세, 사업가)

올해 결혼기념일에 와이프가 김동률 한정판 LP를 꼭 가지고 싶다고 해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려고 했더니 모두 품절이 되어 도저히 구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메트라이프 Prime+에서는 판매자 정보만 전달해 주시는게 아니라 직접 구매 대행까지 해주어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메트라이프 Prime+의 세심한과 지속적인 관심 덕분에 가장 행복한 결혼기념일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 여기는 해외입니다 응급 상황입니다

윤OO(남, 45세, 변호사)

여행의 마지막 날 오후부터 조금씩 가슴에 통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밤이 깊어 갈수록 가슴 통증은 참을 수 없이 심해졌으며, 급하게 도움이 필요한 상황까지 다다르게 되었습니다. 당시 옆에 있던 아내는 우리나라도 아닌 타지에서 어떻게 도움을 요청해야 할지 난감한 상황이었다고 말합니다. 다행히도 아내가 가지고 있던 메트라이프 Prime+ 번호를 통해 해외에서 긴급 의료 지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메트라이프 Prime+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족에게 최고의 보험계약 우대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파트너사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Prime+를 경험하세요.

고객 선정 기준 & 이용기간

고객 선정 기준

  • 월납입 합산 보험료 500만원 이상 & 6개월 이상 유지(비월납 계약은 월납 환산화 적용)

고객 선정 시기

  • 매년 1월, 7월(연 2회)

서비스 이용 기간

  • 선정 월로부터 당해년도 12월까지
    예) 2022년 1월 선정 시 2022년 1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2022년 7월 선정 시 2022년 7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 메트라이프 Prime+ 고객 선정 기준에 부합 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 Prime+ 고객 서비스는 당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