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LIFE 금융그룹, 2022 ENERGY STAR® PARTNER OF THE YEAR ‘SUSTAINED EXCELLENCE’ 수상

간편한 무료상담 신청으로, 전문적인 보험 컨설팅을 받아 보세요!

신청하기

Company Story

METLIFE, 미국에서 가장 정의로운 기업에 선정

2 Min Read
Jan 19, 2023

MetLife, Inc.는 JUST Capital이 선정하는 “미국에서 가장 정의로운 100대 기업”에 3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MetLife는 보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가장 정의로운 100개 기업(JUST 100)”은 직원, 고객, 지역사회 및 주주들이 인정하는 올바른 기업을 선정한다.

미국 본사 빌딩

지속가능성 총괄 이사 John Richter는 “우리 회사의 직원, 상품, 서비스 및 투자 역량을 활용해 지속가능성 서약을 실천하려는 그간의 노력이 인정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라며 “업계 1위로 선정된 덕분에 모든 이해당사자들을 위해 더 든든한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에 더욱 힘이 실리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JUST Capital은 CNBC와 파트너십을 맺고 철저한 분석을 통해 일자리 창출, 공정한 생계급여 지급, 리더들의 도덕성, 직원 정착과 교육 지원, 직원의 건강과 안전 보호, 혜택제공과 워라벨, 고객 프라이버시 보호 및 환경오염 최소화 등 현재 미국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슈에 대한 기업들의 성과를 평가한다.

 

그 밖에도 MetLife는 2022 다우 존스 지속가능성 지수(북미)에 등재되었으며 Newsweek 선정 2023 미국에서 “가장 책임감 있는 기업” 및 Fortune지 선정 2022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