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IBK기업은행과 수술비까지 보장하는 신용보험 출시

Company Story

10월 한달 간의 Volunteering With Purpose 이야기

3 Min Read
Dec 07, 2022

메트라이프 전세계 임직원이 함께하는 글로벌 자원봉사 캠페인 ‘Volunteering With Purpose’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32개국 260여 가지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총 12,880명의 자원봉사자가 37,683 봉사시간을 달성했습니다!

멕시코 Planet Water 미국 Rise Against Hunger Meal Pack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에서도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아주 특별한 자원봉사활동인 “10월의 산타클로즈가 되어주세요”를 진행하였습니다.

 

서울, 부천, 울산, 부천, 창원, 대전, 청주, 광주 총 8개지역의 14개 노인복지시설을 통해 독거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위한 난방용품과 380명의 자원봉사자가 직접 만든 스칸디아모스 액자를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 19이후, 처음 진행된 대면 자원봉사활동으로 매우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럼, 총 380명의 “10월의 산타클로즈”를 만나볼까요? 

고객 자원봉사자 

"지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소식을 듣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환경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친환경적인 소재를 이용하여 액자를 꾸미고 선물할 수 있어서 기대 이상으로 즐거웠습니다."


임직원 자원봉사자 

"난방용품과 스칸디아모스 액자를 들고 어르신 댁에 방문했습니다. 문 앞에서 저희를 기다리고 있는 어르신을 뵈니 가슴이 찡하였습니다. 어서 빨리 어르신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일년이 마무리되는 12월입니다. 재단에서는 2023년에도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자원봉사로 찾아올 예정입니다. 


모두 가슴 따뜻해 지는 연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