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2021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사회책임경영대상 5년 연속 수상

간편한 무료상담 신청으로, 전문적인 보험 컨설팅을 받아 보세요!

신청하기

Company Story

메트라이프생명 ‘2021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사회책임경영대상 5년 연속 수상

5 Min Read
Dec 02, 2021

메트라이프생명이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 ‘에서 5년 연속 사회책임경영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서류심사, 전문가 현장심사, 종합심사 3단계를 통해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의 사회공헌 체계, 활동, 사회적 가치 등에 대해 평가 받은 결과입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건강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고, 사회적가치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또 사회공헌재단을 통해 글로벌 sustainability 전략과 연계하고, 전문기관 및 이해관계자 협업과 참여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 부분을 높게 평가 받았습니다.


이번 수상은 임직원 및 재무설계사, 고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함께 이뤄낸 성과입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메트라이프가 될 수 있도록 재단의 사회공헌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효율적인 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매년 사회책임경영, 품질경영, 지속가능경영, ESG경영 등 총 9개 부문의 우수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이 중 사회책임경영대상은 기업가치 향상을 위한 사회책임활동 전략과 전담조직을 구축하고 전략적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한 성과가 타의 귀감이 될 만한 기업 및 단체에 주어지는 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