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서비스 약속과 서비스 다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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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Story

메트라이프생명 서비스 약속과 서비스 다짐

5 Min Read
Oct 08, 2021

모든 기업은 고객이 최우선이라고 말합니다.하지만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지는 고객의 판단에 달려 있습니다.


생명보험사는 오랜 기간 동안 고객의 곁을 지킬 수 있어야 합니다.

MetLife는 150여년의 역사와 경험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기업의 생존과 성장에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이에, 메트라이프생명은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에 다시 한번 집중하고자 합니다.

그것이 바로, <메트라이프생명 서비스 약속과 서비스 다짐>입니다.

고객 중심적인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 약속과 다짐>을 실천하겠습니다.

서비스 약속 

 

• 가치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고객의 만족을 넘어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를 바탕으로 관계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고객의 든든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경청 고객의 의견과 권익을 소중히 여기겠습니다.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생각에 공감하여 무엇보다 고객의 의견과 권익을 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보호 고객의 자산과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 하겠습니다.고객의 자산과 정보의 소중함을 알고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소통 고객에게 정확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 하겠습니다.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정확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보험의 가치를 제공 하겠습니다. 

 

• 역량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꾸준히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을 갖추어 고객에게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서비스 다짐 

 

• 3일 이내 심사완료

메트라이프를 믿고 맡겨 주신 고객님의 소중한 보험 계약은 3일 이내(평균) 심사가 완료 됩니다.(진단 대상이거나 심사 과정 중 추가 서류의 제출이 필요한 경우, 고객님께서 서류 준비 일정에 쫓기지 않도록 청약일로부터 최대 30일까지 심사기간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 

 

• 1일 이내 보험금 지급

예상치 못한 고객님의 위험에도 메트라이프는 항상 준비하고 있으며, 보험금을 청구하시면 1일 이내에 신속 정확하게 지급 하겠습니다.(서류 보완, 현장 심사 등 특별한 사유로 처리 기일이 연장되면 고객님께 사전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1시간 이내 지급

고객님이 필요하신 자금을 1시간 이내 신속 정확하게 지급하고, 계약 유지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제공을 하겠습니다. 

 

• 30초 이내 응대

메트라이프에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콜센터(1588-9600)로 전화 주세요. 30초 이내 고객님의 전화를 받겠습니다. (통화량이 많은 날에는 쉽고 편리한 모바일 창구와 My-Bot(카카오채널)을 이용해보세요. 간편한 인증을 통해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