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Health App 런칭, 손가락 터치 한 번으로 건강을 지켜요

간편한 무료상담 신청으로, 전문적인 보험 컨설팅을 받아 보세요!

신청하기

Company Story

360Health App 런칭, 손가락 터치 한 번으로 건강을 지켜요

5 Min Read
Sep 15, 2020

내 손안의 건강 파트너, 360Health App

간단한 건강 체크 뿐 아니라 심혈관 건강상태까지 스마트폰 카메라에 손가락만 대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신기합니다.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AI헬스리포트가 매주 제공된다고 하네요.무엇보다도 메트라이트 생명이 자랑하는 헬스케어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올 하반기에는 식단 관리, 운동 처방 등 건강관리 솔루션을 처방해 주는 기능이 업그레이드된다고 하니 더욱 기대됩니다.

360Health 앱은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360Health 앱 주요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AI 건강 체크 및 헬스 리포트

간단한 신체 정보, 영양 및 운동 습관을 입력한 뒤 스마트폰 카메라에 손가락을 대고 측정하면, AI가 분석한 나만의 헬스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헬스 리포트에서는 비만도 및 주요 만성 질환에 대한 위험도를 제공하고, AI가 추천하는 나의 영양과 운동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맞춤형 건강 관리 프로그램

매주 제공되는 영양과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한 건강 관리를 받게 됩니다. 푸드 카메라를 이용해 나의 식단을 기록하고 영양을 분석할 수 있으며, 오디오로 제공되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보다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헬스케어 서비스

대형병원 진료 예약부터 건강검진 우대, 전문 의료진과의 1:1 건강상담까지 든든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콜센터 연결하기와 모바일 서비스 예약 등이 제공되어 더욱 편리하게헬스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