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우리가 가진 것에 대한 감사에서 온다. 그것을 충분히 느끼는 순간, 우리에게 부족한 것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어느덧 2024년 끝자락이 다가오고 있습니다.올 한해 어떠셨나요?계획했던 일을 이루지 못해 아쉬움이 가득할 수도 있고,유난히 힘들었던 일이 많아 빨리 지나가길 바랄 수도 있고,너무 행복하기에 간절히 시간을 붙잡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시간이었든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세요.힘들었던 시간도, 잊어버리고 싶었던 순간도어떻게 마음먹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지금 주어진 모든 것에 감사하는 순간, 행복 시작입니다.2025년 새해, 행복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나만 모르는 보험 꿀팁?!
종이가 사라지는 디지털서비스의 신세계!
메트라이프생명에서는오는 12월 12일부터 디지털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하게 보험계약을 관리할 수 있어요. 종이 서류를 대신해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업무 처리를 할 수 있으며, [디지털창구]에서 터치모니터로 간편하게 문서를 작성할 수 있게 됐어요!
바빠도 내 관심사는 클릭!
여전히 제로열풍이 불고 있어요!
‘제로 슈거(Zero Sugar)’가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 잡은지 오래인데요. 최근엔 ‘밀가루 제로’ 열풍까지 더해지고 있어요. ‘헬시 플레저’를 추구하는 여러분을 위해 ‘제로 푸드’의 유용함에 대해 살펴볼 게요.
우리 회사는요 #1
여기, 550만개의 파리채를 배포한 보험사가 있다!
1915년 메트라이프는 파리·해충과의 전쟁을 선포하며 엄청난 일을 벌였는데요. 청소년 건강을 위해 총 550만 개의 파리채를 배포했다고 하네요. 아직 뉴욕의 인구가 1천만이 안 되던 시절인데요. 뉴요커 둘 중 하나는 이 파리채를 휘둘렀을 것을 생각하니 미소가 번지네요.
우리 회사는요 #2
메트라이프 자원봉사자가 선물한 집, 캄보디아 해외건축봉사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이 멋진 일을 해냈어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캄보디아 프놈펜의 트라펭 크라싱 마을에 “메트라이프 Home 2호”를 전하고 왔어요. Saron & Lim 다섯식구의 새 보금자리를 지금부터 보여 드릴게요.
Customer & Claim Story
고객의 생각에서 시작합니다.
메트라이프와 함께 만들어가는 고객님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매월 전달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