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접수

전자민원접수 이용 안내

  • 메트라이프생명의 상품/서비스 관련하여 겪으신 불편함이나 건의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전자민원접수 하시기전 FAQ를 통해 보험계약의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민원접수 처리 절차

다음 설명 참조
1단계 민원접수, 2단계 담당부서 통보/담당자 지정, 3단계 접수사항 유선확인, 4단계 사실확인 및 처리결정, 5단계 처리결과 안내
  • 전자민원을 접수하시면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날로부터 신속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사실확인 필요시에는 다소 기간(영업일 기준 14일이내)이 소요될 수있습니다.

민원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 휴대폰 인증을 통한 접수

  • 내방접수

    • 고객플라자(서울/부산) 외 전국 전 지점을 내방하여 접수

    • 이용가능시간 : 평일 9시~18시

  • 우편/FAX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