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보호

소비자보호체계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중심경영의 실천을 위하여 소비자보호 조직과 내부규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불만에 대해 신속한 처리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메트라이프생명은 소비자보호와 권익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제도와 시스템 등을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민원건수 공시

메트라이프생명은 소비자에게 민원현황에 대한 정보제공을 위해 회사로 접수된 민원과 금융감독원 등에서 이첩된 민원 건수를 공시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금융소비자의 권익제고를 위해 금융감독원에서 실시한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