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ARS

콜센터 이용 안내

처리 가능 업무

  • ARS 비밀번호 등록 고객은 펀드 변경 업무도 가능합니다.

처리 가능 업무에 대하여 조회, 제지급, 입금, 증명서 발급 순으로 알려드립니다.
조회 계약사항정보, 고객정보, 계약진행사항 등
제지급 해지환급금, 보험계약대출, 중도인출, 만기보험금, 배당금 등
입금 보험료, 추가보험료, 보험계약대출 상환 등
증명서 발급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발급, 잔액증명서 발급, 보험증권 재발급 등

운영시간

  •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운영시간에 대하여 구분, 평일, 토요일 순으로 알려드립니다.
구분 평일 토요일
상담사 상담/제지급/입금 업무 09:00 ~ 18:00 미운영
ARS 조회 08:00 ~ 22:00 08:00 ~ 18:00
제지급/입금 업무 08:00 ~ 21:00 미운영

콜센터의 특별한 서비스

콜센터의 특별한 서비스에 대하여 보이는 ARS서비스, 상담사 우선 연결 서비스, 상담 예약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순으로 알려드립니다.
보이는 ARS서비스 ARS 음성안내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문자로 표시되어 직접 눈으로 보면서 AR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사 우선 연결 서비스 당사 TOP고객 또는 65세이상 고객인 경우 1588-9600에서 상담사 연결 0번을 누르시면 상담사를 우선 연결해 드립니다.
상담 예약 서비스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인 경우 ARS에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신속히 연락 드립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당사 홈페이지(사이버창구) 이용 시 상담사가 원격으로 고객님의 컴퓨터 화면을 함께 보면서 안내해 드립니다. 

ARS 이용 안내

ARS 비밀번호와 계좌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ARS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지급업무의 경우 보안카드를 통해 안전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ARS 서비스 메뉴

  • 특정일의 경우 ARS 서비스 메뉴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ARS 를 이용하실 경우 시내요금이 부과되며, 휴대전화로 이용하시는 경우 개인별 이용요금에 따라 달라집니다.

ARS 서비스 메뉴를 서비스 번호, 세부업무내용, 업무내용 순으로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번호 세부업무내용 업무내용
1번
(ARS 자동 서비스)
1 → 1 보험계약 대출 조회/신청 보험계약대출 조회/신청/상환
1 → 2 대출상환 금액안내
1 → 3 기대출 안내 및 약정서 청취
2 → 1 만기, 해약 제지급업무 조회/신청
2 → 2 중도인출
2 → 3 학자금 및 분할보험금
2 → 4 배당금
3 → 1 보험료 납입가능금액 안내 보험료 조회/신청
3 → 2 보험료 가상계좌 신청
3 → 3 입금내역조회
4 → 1 ARS 비밀번호 변경 ARS 이용 관련
4 → 2 ARS 계좌번호 변경
4 → 3 보안카드관련 업무
5 → 1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증명서 발급
5 → 2 잔액증명서
5 → 3 증권 재발행
0번
(상담사 연결)
 
1 대출, 중도인출, 기타 제지급 상담사 연결
2 보험료 납입
3 고객정보 변경
4 해약
5 입원, 수술 등 보험금 지급
6 보험관련 일반 상담

ARS 비밀번호 신청방법

  • ARS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계약자 본인께서 주민등록증과 등록하실 은행통장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시거나 ARS에서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본인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 ARS비밀번호 연속 5회 이상 오류 시 이용이 제한됩니다.

다음 설명 참조
ARS 신청방법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1588-9600으로 전화를 겁니다. 2.1번을 누르면 ARS 자동조회 서비스로 진입합니다. 3.주민등록번호(13자리)를 입력합니다. 4.1번을 누르면 ARS 비밀번호등록으로 진입합니다. 5.휴대전화 인증을 완료한 후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6. ARS 비밀번호 및 계좌등록을 완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