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 ARS

간편한 무료상담 신청으로, 전문적인 보험 컨설팅을 받아 보세요!

신청하기

콜센터 & ARS

메트라이프생명 콜센터만의 차별화된 전문 ARS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운영시간 안내
 

상담사

  • 고객상담/지급/입금/변경 업무 : 평일 : 09시 ~ 18시

 

ARS

  • 계약 관련 조회 : 평일 : 08시 ~ 22시, 토요일 : 08시 ~ 18시
  • 지급/입금 업무 : 평일 : 08시 ~ 22시

※ 상담업무 및 ARS 서비스 :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콜센터의 특별한 서비스

콜센터의 차별화된 서비스

메트라이프생명 콜센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보이는 ARS’를 소개합니다

콜센터 대표번호(1588-9600)로 전화 주시면 ARS 음성안내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직접 보면서 쉽고 편리한 AR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 초기화면 하위메뉴로 보험료 납입, 보험료 가상계좌 신청, 보험계약 대출 신청 및 상환, 보험계약 중도인출 및 분할 보험금 신청, 모바일 FAX 증명서 발급, ARS 서비스 등록 및 변경, 지점안내/채팅상담/모바일 창구, 상담사 연결 메뉴가 있음. ARS 간편서비스 가상계좌 하위메뉴로 1회성 가상계좌 신청, 고유 가상계좌 신청, 가상계좌 조회 및 LMS 발송 메뉴가 있음. ARS 간편서비스 모바일 FAX, 증명서 발급 하위메뉴로 모바일 FAX 서류 전송, 납입증명서 발급,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증권 재발행 메뉴가 있음
상담사 연결 하위메뉴로 해약, 대출, 중도인출 상담 및 신청, 보험료 납입, 납부방법 변경, 보장내용 및 보험금 안내, 고객정보 변경, 계약 및 펀드 변경, 증명서 발급, 연금상담 및 신청, 일반문의 메뉴가 있음. 자주묻는 질문 제공 하위메뉴로 혜택, 보험계약대출 및 중도인출, 기타 제지급, 연금 메뉴가 있음, 상담업무별 주요 업무안내 제공 메뉴로 계약변경 상담, 펀드변경 상담, 변액보험 펀드관련 상담 메뉴가 있음.

ARS 이용 안내

  • ARS 비밀번호와 계좌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ARS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지급업무의 경우 보안카드를 통해 안전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 특정일의 경우 ARS 서비스 메뉴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ARS를 이용하실 경우 시내요금이 부과되며, 휴대전화로 이용하시는 경우 개인별 이용요금에 따라 달라집니다.

ARS 간편서비스 메뉴

더 보기

상담사 연결 메뉴

더 보기

ARS 비밀번호 신청방법

ARS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ARS 간편서비스를 통해 계약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후 등록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하거나 방문을 통해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 계약자 주민등록증과 등록 하실 은행 통장을 지참하여 가까운 지점 또는 고객플라자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장애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