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프로그램

서비스 소개

“고객만족 프로그램 with U” 란? 특정 시기에 고객님께 보장내용 점검, 보험금 청구안내 등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with U 서비스

- 가입 후 3개월, 꼭 알아두셔야 할 메트라이프생명의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가입 후 12개월, 가입 1년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고객을 방문하여, 가입한 계약의 보장내용에 대해 꼼꼼하게 체크해 드립니다.

- 가입 후 24개월, 필요한 순간, 보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보장점검에서 보험금청구까지 알기 쉽게 안내해 드립니다. 


- 항상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 보장 점검 : 가입한 상품의 보장내용 안내 및 점검

  • 보험금 청구 : 보험금 지급사례, 보장내용에 따른 보험금 지급 안내 및 필요서류 안내 및 담당설계사 현장 접수

  • E-service 지원 : 계약변경, 개인정보 변경, 약관대출 등 계약자가 모바일이나 인터넷에서 직접 할 수 있는 서비스 안내 


항상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가장 필요한 순간에 큰 힘이 되는 일생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