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Message

오늘부터 메트라이프가 함께 하겠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을 찾아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1989년 한국에 첫 발을 내디딘 메트라이프생명은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서 약 1억명의 고객을 보유한 대표적 글로벌 보험기업인 메트라이프금융그룹의 가족으로, 그룹 전체의 비즈니스 기여도 기준 5위를 기록하며 핵심 시장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30여년 간 생명보험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며 고객의 건강과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 결과 최고 수준의 재무건전성을 유지하며 리딩 외국계 생보사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였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국내 최초 변액 유니버셜 보험 도입, 국내 최초 금리연동형 유니버셜달러종신보험 출시, 상품별로 특화된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등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경영을 통해 국내 보험시장 선진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에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 능률 설계사들로 구성된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를 설립하는 등 과감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전과 사회적 책임

메트라이프생명은  ‘언제나 당신 곁에, 더 든든한 미래를 위해 (Always with you, building a more confident future)’라는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한 상품의 혁신과 가치 극대화, 고객에게 차별화 된 가치 제공을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며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메트라이프생명은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2005년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을 설립하였습니다. 

특히, 금융 포용에 중점을 두고 연구조사, 경제 금융교육, 금융 경제 솔루션 경진대회를 실시하며 금융회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우리 사회 구성원들이 건강한 금융생활과 더 나은 삶을 영위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일생을 함께 하는 동반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메트라이프 생명은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가장 필요한 순간에 가장 큰 힘이 되는 일생의 동반자로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 

송영록

송영록 대표이사